티스토리 뷰

희망을주는말 좋은 말 한마디



 

크로스컨트리는 인간이 할 수 있는 비행에 가장 근접한 운동이다. - (조지프 밴더스텔)

나는 신실하지 않으며 심지어 이렇게 말하는 이 순간에도 그렇다. - (쥘 르나르)

세상에 대해 더 많이 알면 알수록 세상을 조소할 일이 많아진다. - (빌 나이)

악을 생각하는 것은 악을 만드는 것이다. - (프레드리히 니체)

인생에 있는 큰 비밀은 큰 비밀 따위는 없다는 것이다
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열심히 할 의지가 있다면 달성할 수 있다. - (오프라 윈프리)


 


 

절대 어제를 후회하지 마라 인생은 오늘의 나 안에 있고 내일은 스스로 만드는 것이다. - (론 허바드)

나는 어짐을 좋아하는 사람과 어질지 못함을 미워하는
사람을 아직까지 보지 못하였다 어짐을 좋아하는
자는 더할 나위가 없으리라! - (我未見好仁者惡不仁者 好仁者無以尙之 아미견호인자악불인자 호인자무이상지)(공자)

아이들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고 싶다면 주는 것을 멈추어 보면 된다. - (노먼 더글러스)

단지 누구를 사랑한다고 해서 무조건 감싸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
사랑은 상처를 덮는 붕대가 아니다. - (휴 엘리어트)

행동을 변화시키려면 많은 돈을 투자해야 한다. - (빌 게이츠)




인생은 3막이 고약하게 쓰여진 조금 괜찮은 연극이다(인생의 3막에서 주인공은 숨진다)(트루먼 카포트)

모든 실수가 어리석은 것이라 말해선 안된다. - (키케로)

할 일이 아무 것도 없는 것은 즐겁지 않다 할 일이 많은데 안 하고 있는 것이 즐거운 것이다. - (메리 윌슨 리틀)

인생이란 네가 다른 계획을 세우느라 바쁠 때 너에게 일어나는 것이다. - (존 레논)

나는 과거를 생각하지 않습니다 중요한것은 끝없는 현재 뿐이지요! - (윌리엄 서머셋 모옴)




혁명은 다 익어 저절로 떨어지는 사과가 아니다 떨어뜨려야 하는 것이다. - (체 게바라)

사랑은 아름다운 여자를 만나서부터 그녀가 꼴뚜기처럼 생겼음을 발견하기까지의 즐거운 시간이다. - (존 배리모어)

예술은 자연을 관찰하고 탐구하는 데서 탄생한다. - (키케로)

당신은 움츠리기보다 활짝 피어나도록 만들어진 존재입니다. - (오프라 윈프리)

사랑 돈 명성보다는 진실을 내게 달라! - (헨리 데이비드 소로우)
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