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라이프 일상

좋은사랑글귀 명언 글모음

해피루나 2019. 4. 26. 16:09

좋은사랑글귀 명언 글모음



 

어떤 것을 완전히 알려거든 그것을 다른 이에게 가르쳐라! - (트라이언 에드워즈)

우리가 계획한 삶을 기꺼이 버릴 수 있을 때만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삶을 맞이할 수 있다. - (조세프 캠벨)

인생에서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결정하는 것이다. - (벤 스타인)

우리 모두 할 수 있는 일을 해낸다면 우리 자신이 가장 놀라게 될 것이다. - (토마스 에디슨)

진정한 여행자는 걸어서 다니는 자이며 걸으면서도 자주 앉는다. - (콜레트)


 


 

단지 누구를 사랑한다고 해서 무조건 감싸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
사랑은 상처를 덮는 붕대가 아니다. - (휴 엘리어트)

인격은 그 사람의 운명이다. - (헤라클레이토스)

희망은 어떤 상황에서도 필요하다. - (사무엘 존슨)

배우고 때로 익히면 또한 기쁘지 아니한가.. - (學而時習之 不亦說乎 학이시습지 불역열호)(공자)

뜻을 세운다는 것은 목표를 선택하고 그 목표에 도달할 행동과정을 결정하고
그 목표에 도달할 때까지 결정한 행동을 계속하는 것이다 중요한 것은 행동이다. - (마이클 핸슨)




돈이 다 무슨 소용인가 사람이 아침에 일어나고 밤에 잠자리에 들며 그 사이에 하고 싶은 일을 한다면 그 사람은 성공한 것이다. - (밥 딜런)

교육이라는 기술은 그저 젊은이들의 자연스런 호기심을
깨우는 기술로 나중에 그 호기심을 충족시키는 것이 목적이다. - (아나톨 프랑스)

책이 여전히 존재한다는 것은 좋다고 생각하지만 책이 나를 졸립게 만드는 것은 사실이다. - (프랭크 자파)

인생은 같은 얘기를 또 듣는 것과 같이 나른한 사람의 흐릿한 귀를 거슬리게 한다. - (윌리엄 셰익스피어)

날으는 법을 가르칠 수 없는 자에게는 더 빨리 추락하는 법을 가르쳐라! - (프레드리히 니체)




능력이 부족할 수록 자만심이 더 강하다. - (아하드 하암)

인생에서 어떤 일을 하든 금전 문제에 적절히 신경쓰는 시간을 갖지 않으면 불행해질 것이다
금전 문제를 등한시해 과학과 천재성의 발전이 늦어져 왔다. - (윌리엄 코베트)

우정을 끝낼 수 있다면 그 우정은 실제로 존재하지 않은 것이다. - (성 제롬)

진실된 희망은 빠르고 제비 날개를 타고 날아간다오
희망은 왕을 신으로 왕보다 못한 피조물들은 왕으로 만든다오 - (윌리엄 셰익스피어)

그는 천재였다 이 말은 대부분의 사람이 자기 능력의 최고치를
쏟아붓지 않고는 해낼 수 없는 일을 가시적인 노력 없이도 최고로 해내는 사람이라는 뜻이다. - (로버트슨 데이비스)




댓글